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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기술원에서 제공하는 입찰정보입니다. 내용을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자는 우리 원의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관련서식은 통합자료실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통합자료실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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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201804013-00] [일반공고]용역 구매입찰 공고
공고기간 2018-04-14 ~ 2018-05-04
입찰구분 용역구매 계약방법 전자입찰
입찰자격 공고문 참조 낙찰방법 최저가낙찰제
개찰일시 2018-05-04 15:00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용역 구매입찰 공고(안)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8. 04. 13.

한국광기술원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본부 구매자산팀 김상오 ( 062-605-9127)

  과업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본부 구매자산팀 유천수 ( 062-605-9126)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벤처로 108번길 9(월출동)(우편번호 61007)

  ❍ 홈페이지  http://www.kopti.re.kr, 이메일 : mycsmycs@kopti.re.kr


1

 용역개요

용역명

연구・행정용 물품 구매대행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용역기간

2018.06.27. ~ 2020.06.27. (2년간)

기초가격(부가세포함)

267,307,63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18.04.14.(토), 09:00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18.05.04.(금), 15:00

제안서 제출일시

2018.05.04.(금), 15:00

 

 

입찰 및 계약방법

전자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수급 불가, 하도급 불가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에 관한 사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개찰장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입니다.


 본 입찰은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유효하며,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


 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18. 05. 04.(금) 15:00

  ∙ 접수장소 : 한국광기술원 본부동 3층 경영지원본부 구매자산팀

  ∙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조

     ※ 제안서 제출 방문시 반드시 (사용)인감도장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⑴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제1호 서식)

⑵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9부(60쪽 이내) 및 CD 1매

사본에는 회사명, 대표자명, 로고, 특정 사진・암호・기호 및 기타 제안사를 식별할 수 있는 일체의 표시는 제외하여야 함

사업자등록증 및 통신판매업신고증 (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사본 1부

⑷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⑸ 인감증명서 1부

⑹ 사용인감계 1부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부(붙임 제8호서식), 신분증 사본 1부, 재직증명서 1부

⑻ 용역이행실적증명서 각 1부(붙임 제4호 서식)

중소기업확인서/여성기업확인서/장애인기업확인서/중증장애인생산품생산시설보유기업/사회적기업/사회적협동조합 1부(각 해당기관 발행)

기업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발급후 1년 이내 및 입찰공고일 현재 유효기간이 만료이전인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등급확인서)

⑾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붙임 제5호 서식)

⑿ 가격입찰서(붙임 제6호, 제7호 서식)


6.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 : 추후 일정 공지

   ∙ 평가방법 : 원내 추진위원회 평가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발표 : 제안서 평가 후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써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3

낙찰자 선정 방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단,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협상순서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중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합니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협상적격자를 결정합니다.


 ❍ 최고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다른 협상 적격자에 우선하여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게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합니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기타사항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부가가치세법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상거래 관련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아 해당 영업을 시행하고 있는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 소모성 자재 납품업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 제1항」에 해당하지 않는 자(계약체결 후 해당기업으로 확인되는 경우 계약해지・해제함)


  ❍ 공동수급방식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등록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참가가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거나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에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입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우리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수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및「용역계약 일반조건적용을 받습니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8장 내역입찰의 집행(입찰무효의 범위)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이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한국광기술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직원은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계약담당직원이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공고현황-공고번호입력-검색-입찰입찰공고 상세조회하단)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아래의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구매입찰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공동계약운용요령,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 조달청(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기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예규 등)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입찰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계약서사본, 세금계산서사본 등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 계약 후 제안서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계약해지. 계약보증금 환수 및 부정당업체 제재 등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한국광기술원 구매자산팀을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한국광기술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한국광기술원 청탁방지담당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화일 제안요청서.hwp (321.5 KB)
한국광기술원단가제안서(2018).xlsx (136.2 KB)
공고문(안).hwp (31.2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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